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나의 이야기

예나 $ 정호

반응형

예나   $   정호

 

 

지구 년도로 약 100년전

내 고향 안드로메다에서 쿠데타가 일어나고 그곳에서의 왕자였던 나는

쿠데타 세력을 피해 아버님은 6,000 광년이 떨어진 지구라는 작은 혹성에 피신을 시킨다.

 

언젠가 안드로메다의 쿠데타가 진압되면 다시 내 고향으로 돌아가 왕이 될 내 운명을 잠시 뒤로한채

나는 이 지구라는 혹성에서 최운기란 이름으로 살고 있다.

 

그 지구라는 혹성에서 내가 60 평생을 살면서 제일 잘한 일

우리 집사람, 차해영 하고 결혼하고 예나, 정호를 낳은 것

 

예쁘디 예쁜 우리 예나

잘 생긴 정호

 

 

내 나이 60

언제일런지 모르지만 나는 이 혹성을 떠나 아버님이 계시는 안드로메다로 가는 

다시금 기나 긴 여행을 할 날을 꿈꾼다. 

 

 

 

 

 

 

 

 

관련 글 : https://cwk0507.tistory.com/2681

 

지구

지구 보정없는 순수한 지구 사진이랍니다. 내가 잠시 머물었다 가는 은하계의 아주 작은 혹성, 지구 차해영이라는 지구인(人)을 만나 결혼하고 최예나, 최정호라는 지구인(人)을 두었다. 언젠가

cwk050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