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나의 이야기

블로그 = 개인적인 일기장

반응형

블로그 = 개인적인 일기장

 

2010년 12월 1일 " 아들아~~~ 아빠는 너를 사랑한다. "라는

첫 포스팅을 시작으로 이제껏 포스팅 한 글이 3,889건

 

 

관련 글 : https://blog.daum.net/cwk0507/2

 

아들아~~~ 아빠는 너를 사랑한다.

예전에 직장 생활(INKEL)할때 어떤 책에서 읽었던 글입니다. 수원 검찰청 부근에서 구두 닦이를 하시는 장용호라는 분이 쓰신 " 아들아 !! 세상을 품어라 " 라는 글입니다. 참 좋은 글이라 생각해서

blog.daum.net

 

 

간혹

제 블로그는 닫힙니다.(비공개 설정)

 

기 포스팅한 글 3,889건 중에도 일부 비공개 설정이 된 글은 열리지 않습니다.

제 개인적인 일기장임을 감안하시고 이해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간혹 댓글에 악성까지는 아니지만 이상한 댓글 다시는 분은 그냥 삭제합니다.

정치적인 성향, 종교적인 성향, 특정 사항 왜곡 등

저도 글을 쓰면 확증 편향에 빠지지 않도록 노력하지만 제 일기장이다 보니

간혹

그러한 성향이 묻어나는 걸 친구들한테도 듣습니다.

 

약 11년 동안 누적 방문수  300,324 건이네요~~~

어떤 때는 하루 방문자 수가 몇천 건이 되어 전체 블로그를 비공개로 설정한 적도 있었습니다.

저는 제 블로그에 많은 분들 오시는 것 바라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렇게 되면 부담스러워 제 블로그는 닫힙니다.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금전적 이득을 취득하는 것도 없고 어떤 이익도 추구하지 않기 때문에

제가 쓰는 글에 공감하고 함께해 주셨으면 하는 마음뿐입니다.

 

제 블로그 제목처럼 " 정호 아빠의 세상 사는 이야기 " 란 제목처럼

두 아이의 아빠로 세상을 살아가는 소소한 이야기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