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나의 이야기

우리 아들 졸업식(자양 초등학교 제 63회)

반응형

우리 아들 졸업식(자양 초등학교 제 63회)

 

 

 

** 다음 글과 사진은 2009년 2월 13일 제가 운영자로 있는 서울 자양 초등학교 29회 동창회 카페에 올렸던 것을 퍼온 것입니다. **

 

 

 

 

 

오늘 우리 아들 자양 초등학교 제 63회 졸업식이 있었다.

친구들도 잘 아는 우리 자양 초등학교에는 괴담

수위 아저씨가 혹은, 우리 학교 건축시 인부가 용을 죽여 학교 경사일에는 비가 오거나 날씨가 좋지 않다는 그 괴담

학교 괴담이긴 하지만 우리 어릴적 소풍때면 여지없이 비가 오듯이 오늘 우리 아들 졸업식에도 이 황당한 괴담은 들어 맞았다.

4년전 제 59회, 우리 딸(예나) 졸업식때도 전날 비가 와 운동장이 진흙탕이 되는 관계로 정작 졸업식날은 운동장 사용을 못해 동관(우측 건물)

4층에서 했는데 오늘은 동관이 아닌 신축된 서관 4층 강당에서 했단다.

건물 신축하고 우리 아들 기수가 처음 사용하는 셈이지~~~

운동장은 가뜩이나 좁은데 이 서관 신축 공사로 운동장이 예전에 반만해졌다.

하지만 4층 강당에서는 우리 총동문 체육 대회를 조촐하게 치룰 수 있을만큼 널찍해 족구도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각설하고 .....

오전 10시 30분에 시작된다는 졸업식은 서관 신축 공사가 아직 아직 덜 끝나 어수선한 관계로 10시 45분쯤 시작되었다.

전날 우리 아들이 " 아빠!!! 내일 나 상 받는다. " 하길래 사진 찍어 우리집 가보로 물려줄 생각으로(? ㅎㅎ) 행사장 앞쪽에

디카를 들고 미리 포진해 있었다.

드디어 시작

 

헌데 어라!!!

행사 진행표를 보니 우리 아들 상을 3개나 받네!!!

기능상은 정호가 체육을 잘하고 요즘 아이들 누구나 상을 주는 관계로 받는 상이긴 한데 학생 회장 2번에 부회장 1번(현재 6학년 2학기 남학생 회장)을 해서인지

학교 운영 위원장상과 할아버지, 아빠, 그리고 자기까지 자양 초등학교를 다녀서인지 자양 초등학교 총동문 회장상까지 전부 3개를 받았다.

마누라와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던데 ...

뭐, 자식 잘해서 받는건데 친구들도 이해해 주리라 믿는다.

친구들이 이해를 안해주면 누가 이해해 주겠냐?

구지? 칭구야~~~

 

 

 

 

 

졸업식전 친구들과

 

 

 

 

 

어때? 우리 아들 잘생겼지?(나 닮아서 ....)

 

 

 

 

 

상 받으려고 호명되 서있는 모습

 

 

 

 

 

상 받는 모습

 

 

 

 

 

이 분이 우리 자양 초등학교 총동문 회장이신 손형희님이시다.

 

 

 

 

 

엄마와 한장!!!

 

 

 

 

 

아빠와 한장!!!

 

 

 

 

 

담임 선생님과 한장!!!

선생님이 우리 아들 잘생기고 얼마나 착하다고 칭찬하는지.... 애구!!!

2학기 학생 회장으로서 역활도 잘해줘 무척 고맙게 생각한다고 하네

헌데, 담임 선생님 알고봤더니 자양 초등학교 36회로 내 후배이더라

내가 자양 60년사 책자에 " 아들에게 들려주는 나의 자양 초등학교 이야기 " 라는 글을 썼다 하니 선생님

" 어!!! 그책 우리집에도 있는데 ... " 하시네!!!

집에가서 정호 아버님이 쓴 글 오늘 꼭 읽어 보겠다는 말과 함께......

 

 

 

 

 

친구와 또 한장!!!

 

 

 

 

 

아들이 마냥 대견한 아빠와 또 한장!!!

 

 

 

 

 

큰 고모와도 한장!!!

 

 

 

 

 

정들었던 6학년 4반 교실에서

이 놈 나하고 반도 똑같다. 나도 6학년 4반이었는데......(이 글 보던 집사람 나도 4반이었는데 하네!!!)

 

 

 

 

 

세로로 찍었더니 키가 더 늘씬하게 보이네!!

아빠는 숏다리이지만 아들은 로~~~~옹 다리로 키워야지

 

 

 

 

 

 

부상으로 받은 문화 상품권과 USB(2 Gb)

 

 

 

 

 

졸업 앨범

우리때 앨범과 비교하면 격세지감!!!

 

 

 

 

 

얼짱!!! 우리 아들

 

 

 

 

 

학교 운영 위원장상

 

 

 

 

 

자양 초등학교 총동문 회장상

 

 

 

 

 

졸업장 $ 기능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