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군대 이야기

자랑스런 나의 후배들!!!(2)

반응형

군대의 최고 존재 가치는

전쟁에서 이기는 것이다.

 

 자랑스런 나의 후배들아~~~

전쟁에 이유는 없다.

무조건

이겨라~~~

 

 

 

 

 

 

 

 

 

 

 

 

 

 

 

 

 

 

 

 

 

 

 

 

 

 

 

 

 

 

 

 

 

 

 

 

펌 : 육군 블로그 아미누리

 

 

 

 

자랑스런 나의 후배들이여~~

그대들의 이름은 鐵血機甲 !!!

 

 

 

****

7사단이라고 하던데....

 궤도 옆에 스커트가 안 보이는 것으로 보아 M48A3K 같은데....

제가 군에 있을때(1983년도) 운용하던 전차인데 아직도 현역으로 활약하나 보죠?

족히 30년은 넘었을텐데...

낡은 전차로 우리 후배님들 고생은 안할런지?

 

제가 군에 있을땐 M47, 2차 세계대전 참가 전차로 이 구닥다리 전차 때문에 해당 승무원들 진짜 고생 많이 했습니다.

ATT훈련, 동계 훈련중 광주 길거리 한 복판에서 퍼져서 하루 종일 낑낑

ㅠㅠ

 

대한민국 헌정을 하시는 국회의원 아자씨~~~

우리 후배님들 고생좀 덜하게 최신 전차 K-2(흑표)로 빨리 바꿔 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