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렝땅 액세서리 】/♠우리가게,상가이야기

오늘 남대문, 렝땅 상가 풍경

반응형

오늘 남대문, 렝땅 상가 풍경

 

 

디카 사서 처음으로 상가에 가져온 기념으로 몇장 찍었습니다.

 

남대문 시장 6번 GATE 전경

 

 

 

이 길을 건너면 대도 상가(렝땅 액세서리)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상가 계단 입구입니다.

 

 

 

점포 배치도라 하지만 아주 오래된....

지금은 달라도 너무 ~~~ 달라~~~

바꿔줘!!!

 

 

 

 

 

 

 

 

 

 

 

 

 

 

 

상가 입구입니다.

이 문을 열고 들어오면 잘 생긴(?) 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882호 클래식

 

 

 

장사는 1등 못해도 일찍 오는건 1등

전체로 보면 2등입니다.

B열 신진 사장님이 1등

하지만 그 분은 집이 가깝다는거...... 일어나는 시간은 제가 더 일찍 일어 날껄요~~~

새벽 3시

ㅎㅎ

 

 

 

커텐 걷고, 신문 보고, 운동하고, 일어 듣고....

커텐 걷는곳만 4군데

7시 업무 START!!!

 

 

 

가게 정리는 매일 매일 해도 끝이.....

헌데,

핸드폰이....( 2G 슬라이드 )

안습

지금도 저런 원시인 핸드폰 쓰는 사람이 다있네요!!!

ㅎㅎ

 

 

 

 

 

 

 

A열 전경

 

 

 

복(福) 떨어지라고 복주머니를 걸어 놨는데

떨어지라는 복은 안떨어지고 먼지만...

 

ㅋㅋㅋ

 

 

요런 복주머니

중국에서는 이런 복(福)자를 꺼꾸로 매단다고 하죠?

복(福) 떨어지라고....

저도 이 복주머니 내일 꺼꾸로 매달아 보렵니다.

혹시, 알아요?

이번주 로또 1등 되어 남대문 가게 뺄지도....

( 전, 로또 1등 되어도 장사 계속합니다.   제 신조가 한결이거든요!!!!    한결같은 사람)

 

 

 

이케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