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나의 이야기

갤럭시 Z Flip 3

반응형

갤럭시 Z Flip 3

 

 

아들놈 정호

직장 생활 하더니 돈에 여유가 생겼나요??

지가 무슨 얼리 어답터라고 스마트 폰 신상만 나오면 저리 사 들이는지???

 

며칠 전 갤럭시 Flip 3, 갤럭시 워치 4 사전 예약 하더니 오늘 저녁 개통해서 가지고 온답니다.

 

애비는 2년 전인가 지가 갤럭시 S 10 플러스 사서 넘겨받은 7년 다 된 노트 4를 쓰고 있는데.... 

 

 

 

 

 

5월달 어버이날 선물이라고 집 사람 핸드폰 바꿔 줄 때 제 것도 바꿔준다 할 때 제가 극구 사양했습니다.

멀쩡한 핸드폰(노트 4) 굳이 왜 바꾸냐고....

그럴 돈 주택 청약 적금이나 하나들어 놓으라고...

 

관련 글 : https://blog.daum.net/cwk0507/4103

 

자식 키우는 보람(3)

자식 키우는 보람(3) 어버이 날의 정호, 예나의 선물입니다. 집 사람 핸드폰도 바꾸어 주고 저는 현실적인 짭짤한 현금에 건강 챙기라고 홍삼 엑기스 정호가 취직한지도 벌써 3달이 다 되어가네

blog.daum.net

 

제가 주는 돈도 아니고 지가 벌어 지가 쓰니 뭐 할 말은 없습니다만

이거 원....

쩝~~~

 

직장에서 이 이야기를 하니 동료들 요즘 젊은애들 다 그렇다고...

 

 

 

그나저나 녀석 Flip 3 받으면 S 10 플러스는 다시 제게로 넘어올 것 같습니다.

 

애비는 니가 쓰던 중고만 쓰냐~~~ 했더니 에이~~ 그래도 아직은 S 10 플러스 정도면 신상이라 합니다.

 

 

인마~~~

나도 스마트 폰 신상 살 능력도 되고 내년에 새 차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살 형편도 돼~~~ 

다만

우리 가정의 행복을 위해 아끼는 것뿐이다.  

 

돈 벌 때 아껴 써라~~~

나중에 부자로 살려면....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