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나의 이야기

레인지 로버(RANGE ROVER) 샀습니다.

반응형

레인지 로버(RANGE  ROVER) 샀습니다.

 

 

작년 11월 계약한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5달이 넘도록 출고 감감 무소식

 

허여,

기다리다 못해

레인지 로버(RANGE  ROVER) 샀습니다.

 

ㅋㅋ

 

 

레인지 로버는  개뿔

 

내가 레인지 로버를 왜 사냐???(살 돈두 읍다.)

저 차는 사면 일단 2대를 사야 한다는 차임

1대는 주행용

1대는 A/S 센터용

그만큼 불량이 많다는 대표적인 차

 

반도체, 와이어링 하네스 수급 문제로 5달이 넘은 스포티지는 요즘 엔진 오일 증가 문제로 곤혹

내가 차 받을 시점에는 해결이 되고 출고되는겨???

배기량 1.6에 터보를 붙인 하이브리드는 전 세계적으로 국내 차가 유일

일제 차는 배기량 2.0 넘어가는 자연 흡기 하이브드리드임

 

엔진 오일 문제가 대두되니 저는 요즘 웹사이트에서 일제 차(CR-V,  RAV 4) 기웃기웃!!

 

일제 차 엔진 하이브리드가 문제도 없고 검증된 차라지만 이거 원 내장이...

꼭 우리나라 5년 전 차의 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

정호, 예나는 절대로 안된다고 데모

국뽕에 취해 일제 차 샀다가 잘못하면 돌 맞는 세상

 

그냥 인내심 가지고 기다리기로 합니다.

며칠 전은 기아 자동차도 미안했는지 스타 벅스 쿠폰(2잔)을 보내 주더군요~~

 

여름 휴가 전에만 출고해다오~~

여름 휴가 9일 동안 지방 좀 여행 하려는데.....

 

 

라일락 꽃입니다.

향기가 너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