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나의 이야기

WI-FI CCTV(타포 C320WS) A/S

반응형

WI-FI CCTV(타포 C320WS) A/S

 

올해 2월 12일 설치한 타포 C320WS CCTV 화질이 약 열흘 전부터 이상합니다.

화질 열화와 더불어 뭉개짐 현상까지 발생하더군요~~

이런 설치 몇달이나 되었다고.....

 

관련 글 :  https://blog.daum.net/cwk0507/4181

 

WI-FI CCTV(타포 C320WS) 설치

WI-FI  CCTV(타포 C320WS) 설치 한 달 여전 사 둔 타포 CCTV를 그동안 날씨가 추워 설치를 미뤄 두었다가 저번 주 토요일(2/12)에 설치 하였습니다. 1층이 대부분 콘크리트 타설 부분이라 나사를 조인

blog.daum.net

 

정상 화질입니다.

 

불량 상태입니다.

화질 저하  --  자동차 번호판도 제대로 못 읽을 정도입니다.

심하면 어떨땐 이렇게 뭉개짐 현상까지 보입니다.

야간 화질입니다.

중앙에 달무리 지는 현상까지 나타납니다.

 

허여,

A/S 를 신청합니다.

3년 무상 제품이기 때문에 A/S 측면에서는 아주 바람직한 제품입니다.

A/S 신청시 구매한 이력서(증명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저는 11번가 구입하였으므로 화면 캡처 후 A/S 센터로 전화합니다.

 

 

 A/S 센터에 전화 이력을 마치면 핸드폰으로 아래와 같은 문자가 옵니다.

링크를 열고 불량 증상, 이름, 연락처, 첨부 구매 영수증을 메일로 보내면

불량 제품을 보낼 택배 주소가 별도로 또 핸드폰으로 들어옵니다. 

 

저는 우체국 택배로 7월 5일(화) 보냈습니다.

보낸 지 사흘만인 7월 8일(금)에 리퍼비시 제품 도착

티피 링크사의 A/S 정책은 고장 난 제품을 고쳐 주는 방식이 아닌 대체품 발송을 하는 리퍼 정책을 합니다.

비닐로 덮여 있어 마치 새 제품 처럼 보이지만 엄연한 리퍼비시(REFURBISH, 리퍼) 제품입니다.

저는 굳이 리퍼비시 제품도 새 제품과 같다고 생각하기에 굳이 상관 안 합니다. 

비닐 제거

내용물

새 제품 살때와 동일 구성품입니다.

 

주차장에 설치하기전 방에서 전원을 연결해서 테스트를 하니 이상 없네요~~~
종전과 같이 화질도 선명하고,....

중국 제품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3년 무상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영업을 하는

티피 링크의  A/S 정책은 진짜로 환영합니다.

불량이 생겼을 때의 피드백 조치도 빨라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회사입니다.

 

설치는 날씨가 너무 더워 미루고 있는데 이번 제품은 불량 없이 오래 사용했으면 합니다.

 


 

2022. 7. 16(토) 재 설치후 화면 상태

 

종전과 같이 자동차 차량 번호 식별이 가능할 정도로 정상 화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