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나의 이야기

토스 성지(그 후의 이야기)

반응형

토스 성지(그 후의 이야기)

 

3월 30일 포스팅한 " 놀면 뭐 하니 " 그 이후의 토스 성지 관한 글입니다.

관련 글 : 놀면 뭐하니  https://cwk0507.tistory.com/4284

 

놀면 뭐 하니??

이 놀면 뭐 하니??? 가 아니고... 토스의 성지 서울 시립 미술관 점심 시간에 토스로 돈을 주으러(??) 모인 사람들 줍줍 토스에서 친구와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 실행 점심 시간에만 족히 1,500명이

cwk0507.tistory.com

 

하룻만에 변한 토스의 친구와 포인트 받기 정책

1원 적립이 무제한이 아니라 200명까지만 적립되고 그 이후는 적립 불가 정책

( 또 줄였네요!!!    10명 까지만 10원 적립 )

 

제가 그 글을 쓸때 적립 축소로 변해도 사람은 여전히 미어터진다 했을 거라 했는데

솔직히 줄긴 줄었습니다.

 

헌데.

서울 시립 미술관에 모이는 사람들 수가 줄어 들었다기 보다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10여분 정도면 200명 적립이 끝나니 다들 가시는것 같았습니다.

즉,

모이는 사람 숫자가 줄어든게 아니라 적립 후 바로 가시기 때문에 줄어든 것처럼 보인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은 촬영 날자가 4/3 ~ 4/4로 벚꽃과 목련이 있던 날이었습니다.

 

서울 시립 미술관

 

정동 교회 

자목련이 활짝 핀 날이었습니다

 

포인트 적립은 축소되었지만 오늘도 저는 5,000원을 출금해서 현금화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