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나의 이야기

최운기 전용 도로(차선)???

반응형

최운기 전용 도로(차선)???

 
버스 전용 도로(차선)
자전거 전용 도로(차선)
 
 
들어는 보셨나요??
최운기 전용 도로(차선)
 
비만 오면 한강에 생기는 최운기 전용 도로(차선) 


** 어제 퇴근때(저녁 6시 30분경) **

아주 막 쏟아지는 비는 아닌데 자전거 타는 사람은 없네요~~

 

한 손은 우산, 한 손은 핸들
평지는 괜찮은데 성수대교 오르막길에서는 조금 힘이 듭니다.

비가 오면 버스를 타고 퇴근을 해야 하는데~~~

들어가면 집사람에게 구사리 한번 듣게 생겼네요~~
ㅎㅎ

도로에 다니는 자전거가 없으니 참 좋네요~~~

날씨가 비가 오고 제법 선선해지니 자전거 타기 좋은 계절입니다.
버스비도 올랐는데 건강도 챙기고 한강을 보면서 출, 퇴근 하는 기분이 제법 삼삼합니다.

 

PS : 이 최운기 전용 도로 겨울철 되면 자주 열립니다.

특히 영하 10도 이상 되는 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