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각종 정보방 】/◆IT 정보

갤럭시 S3 티저 광고

반응형

(1)삼성전자가 티저 광고(Teaser Advertising)를 통해 다음달 3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공개 예정인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3에 대한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삼성전자는 23일 오전 모바일 트위터 계정을 통해 갤럭시S3의 티저 광고 사이트를 오픈 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트위터에는'tgeltaayehxnx'라 글이 올라왔는데 이는 갤럭시S3를 뜻하는'더 넥스트 갤럭시(The Next Galaxy)'의 철자를

무작위로 섞은 것으로 뒤에 닷컴(.com)을 붙이면 티저 사이트(http://www.tgeltaayehxnx.comㆍ사진)의 주소가 된다.

 


 

 

 

 

삼성전자는 이날 오후 8시 티저 사이트를 통해 갤럭시S3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관계자는"티저 영상 역시 갤럭시S3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디자인이나 스팩은 공개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티저 광고는 삼성전자가 신제품 발표를 앞두고 언론과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자 할 때 종종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0월 구글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샌드위치(ICS)가 처음 탑재된 레퍼런스폰'갤럭시 넥서스'를 공개할 때도

"뭔가 엄청난 놈이 온다(Something BIG is coming)"이라는 문구로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정보기술(IT) 전문 외신인 폰 아레나에 따르면 삼성전자 덴마크 법인의 페이스북은 제품 발표일 및 시간이 적혀 있고 갤럭시S3로

추정되는 제품을 푸른색 천으로 덮은 이미지를 공개했다.

폰 아레나는 "차세대 갤럭시 폰이 갤럭시 넥서스와 비슷한 인체공학적 곡면 유리(curved glass)와 둥근 둥그스름한 모서리의 디자인인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2)삼성전자가 갤럭시S3의 티저 동영상에서 애플을 조롱하는 듯한 메시지를 보냈다.

삼성전자는 23일 오후 8시 갤럭시S3 신제품 발표 사이트(www.tgeltaayehxnx.com)를 통해 티저 광고를 공개했다.

이 광고에서 삼성전자는 "진정으로 스마트한 기술은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든다"는 문구를 시작으로 우주 영상을 보여줬다.

이어 갤럭시S3를 사용하면 세상을 보는 눈이 넓어지며 자유롭고 신속한 파워를 얻게 된다고 강조했다.

 

 

 



티저 영상 후반에는 애플 마니아들을 상징하는 듯한 양떼들을 보여주며 "당신은 이 무리들과 달라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삼성전자는 앞서 '갤럭시 노트'의 미국 수퍼볼 광고에서도 애플스토어 앞에 길게 줄지어 서 있는 듯한 사람들이 삼성 제품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애플을 겨냥한 광고를 하기도 했다. 갤럭시S3의 구체적인 디자인이나 사양은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이 사이트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자 이를 보기 위해 몰려 든 사람들로 한 때 다운돼 갤럭시S3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3일 영국 런던에서 갤럭시S3를 공개한다.

 


 

반응형

'【 각종 정보방 】 >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S3  (0) 2012.05.06
삼성 핸드폰 25년  (0) 2012.05.01
100메가 인터넷, 왜 속도는 겨우 12메가?  (0) 2012.04.10
디지털 카메라  (0) 2012.03.30
구글 초기 화면이 횅한 이유는?  (0) 2012.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