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렝땅액세서리산악회

각흘산 사진 추가 -- 사돈 촬영

반응형

저번주 목요일인가요??

금요일인가요??

저의 집 가게에 사돈이 와서 이번 6월 2일 산행에 자기가 찍은 각흘산 사진이라며

SD 메모리 카드를 주고 갔네요~~~

 

 

사진 수는 많은데 인물 사진의 뒷쪽을 찍은 사진이 많아

사진을 걸러서 블로그에 올립니다.( 40장)

 

 

 

 

 

 

 

 

 

 

 

 

 

 

 

 

 

 

 

 

 

 

 

 

 

 

 

 

 

 

 

 

 

 

 

 

 

 

 

 

 

 

 

 

 

 

 

 

 

 

 

 

 

 

 

 

 

 

 

 

 

 

 

 

 

 

 

 

 

 

 

 

 

 

 

 

 

 

 

 

 

 

 

 

 

 

 

 


 

 

 

 

자화자찬(自畵自讚)일런지 모르지만

우리들의 산행을 추억으로 남기기 위한 찍사(저입니다. ㅎㅎ)의 노력이 보이는 사진이 몇장있네요!!!

바로 이 사진입니다.

 

 

저 위험한 바위를 한손에는 카메라 쥐고

다른 한손으로는 밧줄을 잡고 내려오고 있네요!!!

저는 잘 몰랐는데

 이 사진 보니

꽤나 위험한 바위인데 저러고 내려오고 있네요~~~

 

오늘 뉴스 보니 산행에서 멋진 사진 찍으려다 실족사했다고 나오던데....

저도 다음 산행때부터는 조심좀 해야 할듯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