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렝땅액세서리산악회

소금산 사진 추가 -- 사돈 촬영

반응형

아랫 사진들은 사돈이 가지고 있는 스마트 폰으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아크(800만 화소)같네요~~~

제 미러리스 카메라 보다는 화질이 약간인것 같지만

그래도 스마트 폰의 화질이 저정도면

카메라 용도로는 무리가 없을듯 싶습니다.

 

산행의 안전을 위해

사돈이 산행 후미에 계시더니 산악 회원님들 엉덩이만 찍어 놨네요!!!

ㅎㅎ

 

허여,

사진을 추려서 올립니다.

 

 

 

 

 

 

 

 

 

 

보이시죠?

오직 산악회원님들 추억을 남기려는 제 모습

 

 

요기도

 

 

 

 

또, 요기도

 

 

선두분들 찍어 드리려고

뛰어 나가고....

 

 

사돈~~

사진 그렇게 셀카로 찍으면 얼짱됩니다.

얼짱이라고 좋아하지 마세요

여기서 얼짱은 " 얼굴 짱나게 크다. " 라는 뜻입니다.

ㅎㅎ

 

 

 

 

 

 

 

 

 

 

 

 

 

 

 

 

 

 

 

 

 

경사도

한마디로 직입니다.

대둔산 삼선 계단 보다 훨신 심합니다.

 

 

 

 

 

 

 

 

 

 

 

 

 

 

 

 

 

 

그 위험한 경사에서도 찍사의 본능(?)에 충실합니다.

 

 

 

 

 

 

 

 

하이구메~~~~

후달달~~~~

 

 

 

 

 

 

 

 

 

 

 

 

 

 

찍사는 고독한 법

어느 시인은 자기를 이제껏 키워 온건 8할이 바람이었다지만

저를 이제껏 키워 온건 8할이 고독이었습니다.

 

 

 

 

 

 

 

 

 

 

 

 

 

 

 

 

 

 

추억을 만드려는 저의 수고로움을 기억하시길....

( 공치사입니다. )

ㅎㅎ

 

 

항상 손은 샷타에 가 있습니다.

 

 

각현봉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또,

뜁니다.

헥~~~ 헥~~~

 

 

 

 

 

보셨죠~~~

제가 힘들게 사진 찍는 모습

중이 제머리 못 깍는다고

제 카메라로는 이런 모습 못 잡아냅니다.

제 3자가 찍어 주기전까지는.....

 

 

 

이렇게 어렵게 사진 찍고

컴퓨터에 사진 업로드

사진 선별

사진 보정

블로그에 업로드( 사진 200~300장, 시간 많이 걸립니다. )

사진에 따른 글 작성

 편집

 노래 추가

 동영상 추가

사진 합성

다음 스카이 뷰 , 로드 뷰 조회

자료 정리.....

 

이렇게 해서 하루 죙일 걸려서 죽어라~~~~산행기 올려도

댓글 하나 없는 무심한 렝땅 2.5 산악 회원님들~~~

 

미워할꼬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