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나의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AdSense)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AdSense)

 

블로그와 수익 창출

 

다음 블로그가 9월 말로 종료를 하고 티스토리로 이전한다는 글을 7월초에 접하고 7월 15일 이전 신청

이전 신청 완료후 티스토리로 제 블로그의 모든글이 이전됐습니다.

 

며칠 후

우연히 발견한 구글 애드센스

뭔지도 잘은 모르고 수익 창출한다는 말에 현혹이 되 무작정 신청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한다 해도 바로 되지 않고 심사를 통해 몇번 빠구 당한분들도 있다던데

블로그 역사 12년이(2010년 12월 1일 첫 포스팅) 다 되어가고 게시글 3,955개 포스팅 글에

누적 방문자수가 329,693명이다 보니

어찌저찌 그냥 한 번에 통과되었습니다.

신청부터 승인까지 2달여 걸린 것 같습니다.

 

9월 18일 애드센스 계정이 활성화 되었다는 메일이 오더니 

제 티스토리에 광고가 붙기 시작합니다.

9월 19일부터 광고 수익 창출이 시작됩니다.

 

 

이런

광고가 붙기 시작하더니 상단, 하단에 큼직막한 광고가 실리기 시작합니다.

 

괜히 했나? 하는 생각

블로그(티스토리) 가독성만 떨어지고 보기 불편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개념도 없어 관심이 없다가 오늘 또 티스토리 만지작 거리다가

블로그 관리 홈을  보던 중

수익  →  에드센스 관리란을 무심코 눌렀더니

뜨악~~

잔고가 무려 6.8 USD(??)

에드센스 광고 붙기 시작한 23일 만에...

 

잔고 6.8 USD X 1,411원 = 9,595원

 

우와~~~

돈 벌었다.

붕어 빵 사먹야쥐~~~

 

ㅋㅋ

 

 

 

블로그(티스토리)는 제 삶의 일기장인데

글도 쓰고 곳간에 곡식도 조금씩이나마 쌓여 갑니다.

 

 

헌데

저 잔고 USD(달라)를 어떻게 원화로 바꾸는 건가요???

다른 분들도 티스토리에 질문을 올려 놨던데 대답은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