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정호 군대

정호 입대(4)

반응형

정호 입대(4)

 

 

정호가 입대한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입영 심사대에서는 4월 3일(월) ~ 5일(수)까지만 있고 4월 6일(목)에 논산 훈련소로 투입된다했습니다.

어제부터 본격적인 신병 훈련을 받는 것 같습니다.

 

 

겨우 일주일 안 본 아들이지만 소식이 너무 궁금합니다.

 

허여,

웹상에서 논산 훈련소 홈 페이지를 찾습니다.

논산 훈련소의 정식 명칭은 육군 훈련소입니다.

 

 

 

(1)중앙 상단 내 자녀 찾기 카테고리를 누릅니다. 

 

 

 

 

(2)입영 날짜, 생년월일, 훈련병 이름을 넣습니다.

 

 

 

 

(3)검색 리스트에 교육 연대, 중대, 소대.... 등등이 뜨고 맨 아래 조그만 사진이 뜹니다.

그 사진을 클릭하면 본래 사진 크기로 나타납니다.

 

 

 

 

 

무슨 거수 경례를 저렇게 하는지??

ㅎㅎ

역시 신세대 장병들입니다.

( 아직은 육군 디지탈 전투복만 입은 민간인입니다.  ㅎㅎ )

5주후 진짜 사나이의 정식 경례 사진이 기대됩니다.

 

뒷줄 우측에서 두번째가 정호입니다.

조금씩 각이 잡혀가는 군인으로 변하고 있는 중입니다.

 

**  정호 1차 분대 사진(2017. 4. 8)  **

 

 

 

 

정호만 알씨(ALSee) 꾸미기에서 잘라내 편집한 사진입니다.

여드름이 조금 들어가서인가요??

한결 잘 생긴 우리 아들 정호를 볼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꾸벅~~~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 사진 속성을 봅니다.

4월 8일(토) 오후 12시 25분에 찍은 사진이네요~~~

사진기가 캐논 오두막(EOS 5D MarkⅡ)이라 그런가요~~

사진 크기 2220 X 1466에  용량이 1.72MB나 나오는 사진이네요~~

이 정도 용량이면 나중에 집에서 인터넷 사진관에 업로드해도 꽤 좋은 품질의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즈음은 부대 카메라도 상당히 고급스런 모양입니다.

 

 

 

 

 

 

벚꽃이 만발한 이 계절에 너는 각개 전투에, 화생방에, PRI에, 고생이 많겠구나~~

오늘의 이 인내가 앞으로의 너의 인생을 알차게 살아가게 할 자양분이 되기를

아빠는 기도한다.

 

사랑한다, 정호야~~~

 

정호 = 5중대 종이든 녀석(4/12 촬영, 원본 사진)

 

 

포토 스케이프(Photo Scape)로 밝게 조정한 사진입니다.

 

 

 


 

 

 

아~~

이 녀석 징글징글하네요~~

입대 월도 나하고 같은 4월( 나는 4/1, 정호는 4/3 )

입대 훈련소도 나하고 같은 논산 훈련소

 

연대(저는 30연대)는 다르지만 교번도 같은 27번

징하다 징해~~

ㅎㅎ

 

 

제 병역 수첩입니다.

30연대 8중대 4소대 27번

일급(징집 등급) 갑종(체격 등위) -- 품질(??) 우수합니다.

ㅎㅎ

 

 

 

 

저런 녀석 나와 같은 병과 기갑가라고 2013년, 양평 훈련장에 예나하고 꼬셔서 데려갔더니

전차포 사격 소리에 놀라 

" 아빠는 이런 병과를 나보고 가라고??? ~~~~   꽥~~~ "

하더니

대형 기동 헬기 정비병 지원

관련 글 : 제 20 기계화 사단의 사격, 기동시범  http://blog.daum.net/cwk0507/1735

 

 

정호야~~

뭐 치누크 헬기 소리는 작을줄 아니??

하늘에 떠서 다닐때나 멀어서 소리가 적게 들리지 지상에서 엔진 정비하고 시동 걸면 모르긴 몰라도

전차 엔진이나 주포 소리보다 훨씬 클껄~~

하긴

신병 교육 후반에 있는 5.56mm K2 소총 소리에도 아마 무지 놀랄껄~~~

아마도....

 

하지만

너무 놀라도 사선에서 총들고 절대로 일어나지 말아라~~

조교 군화발이 얼굴로 날아들 수 있으니...

ㅎㅎ

반응형

'【 세상 사는 이야기 】 > ▶정호 군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호 입대(5)  (0) 2017.04.13
요 며칠  (0) 2017.04.13
정호 입대(3)  (0) 2017.04.07
정호 입대(2)  (0) 2017.04.04
정호 입대(1)  (0) 2017.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