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사는 이야기 】/▶나의 이야기

이런 것도 있네요~~

반응형

이런 것도 있네요~~

 

" 배출 가스 저감 장치 탈거 비용 지원 "

 

21년 된 카니발 2를 폐차한 지 한 달여

오늘 핸드폰으로  한국 자동차 환경 협회에게 문자가 들어왔습니다.

DPF 탈거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는....

저는 이런 지원 제도가 있는지는 금시초문입니다.

 

피싱 문자 메세지가  의심되어 홈 페이지를 열어 보니 맞네요~~

지원한다니까 받기는 하지만 결국은 DPF 장착 시 낸 내 돈 465,000원 중 19,000원만 돌려받는 셈입니다.

붕어빵 사 먹어야지~~~

 

신청서 양식입니다.

반응형